KR / EN / CH

새로운 식사
랩노쉬 푸드쉐이크

카테고리: 브랜드 전체

작성일: 2018, 06

새로운 식사 랩노쉬 푸드쉐이크로의 업그레이드

중요한 것이 많은 사람들을 위해 더욱 좋아진 식사

랩노쉬 푸드쉐이크, 기존 랩노쉬에서 어떤 점이 더 좋아졌을까.

 

 

하나, 더욱 든든해진 식사

 

기존 랩노쉬를 먹는 고객분들의 불만 중 하나는 바로 포만감. 하나를 먹으면 금세 배가 고파져서 다른 음식을 추가로 섭취하게 된다는 점. 식사의 기본은 ‘포만감’인데! 남녀노소 불문 적당한 포만감을 제공해 만족시키기 위해 용량을 증대시켰다. 90g으로 증대시키고, 물을 넣게되면 기존보다 거의 90mL 정도 늘어난 총 390mL 정도를 섭취할 수 있게 설계해서 더욱 든든하고 배부른,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가 되도록 개선했다.

이제 자신있게 말한다, 배부르게! 든든하게! 자신있게!

 

 

둘, 디자인

 

기존 랩노쉬는 맛에서 유추되는 색감, 가루에서 액상으로 바뀌는 물성을 담은 그라데이션을 가지고 미래형 식사 랩노쉬를 표현했다. 일본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할만큼 혁신적이고 미래적인 디자인의 식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새롭게 바뀐 랩노쉬 푸드쉐이크는 리뉴얼된 브랜드 톤 앤 매너 그리고 식사가 필요한 다양한 상황적 요소를 담은 사진을 활용해 더욱 달라진 ‘새로운 식사’를 보여준다.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식사를 선택하듯, 다양한 상황을 담고 있는 패키지. 버전 별로 소장해 진열하면 뿌듯할 것 같다.

 

 

셋, 더욱 맛있다.

 

아무리 반복적으로 삼시세끼 먹는 밥이라 할지라도. 아니, 삼시세끼 먹는 밥인데 맛있어야지. 보다 각각의 맛의 풍미를 잘 구현할 수 있도록 원재료를 고민하고 또 고민. 개발팀 분들은 고퀄리티의 맛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하면서 시음을 너무 많이하다가 살이쪄 고민이라는…(?) 항상 랩노쉬 기존 고객분들의 댓글과 리뷰를 밤낮으로 스토킹하는 개발&기획자들이 야심차게 고른 새로운 맛 ‘쿠키앤크림’ & ‘커피’ 는 그야말로 소비자분들이 기다리고 기다려온! 수많은 댓글로 요청이 들어왔던 맛이라는 것. 앞으로도 맛에 대한 연구와 개발, 개선은 계속되니 더 기대해 주시라는 것!

 

 

넷, 단백질 성분 개선

 

단백질 고함량 랩노쉬의 뗄레야 뗄 수 없는 고민은 바로 ‘유당불내증상’.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하기 위해 식물성으로만 제공하기엔 어려움이 있는 상황. 여러가지 고민과 현실적인 여건 등등 복잡한 이해관계(?) 속에서 머리를 쥐어 뜯으며 개발한 랩노쉬 푸드쉐이크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

제품마다 사용하는 단백질에 차이를 두었고,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적절하게 혼합하거나 배분하여 각 맛을 개발했다. 우유에 민감한 분이라면, 새로나온 ‘커피’나 ‘그레인’ 맛을 추천한다.

이만큼 더 나아진 식사

새로운 식사 랩노쉬 푸드쉐이크

이제 식사를 바꿔보자.

랩노쉬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신제품 안내, 각종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시 준비 중 입니다. 조만간 곧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