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 EN

이제는 식사를
바꿔 볼 때

카테고리: 전체 프로젝트

작성일: 2018, 04

우리가 매일 들고 다니는 휴대폰. 하루가 다르게 새로운 버전이 나오고 우리는 2년 약정 노예를 벗어나지 못하고 1년 마다 새로운 휴대폰을 손에 쥐고 있다. 모든 것이 새롭게 거듭나기를 반복하고 얼리어답터는 우리의 숙명이다.

 

우리가 매일 하는 식사도 마찬가지.

이제는 식사를 바꿔 볼 때이다.

 

매일 손에 쥐고 사용하는 휴대폰보다 더 밀접하게 나에게 영향을 주는 식사를 왜 바꿔볼 생각을 안했을까. 그래서 랩노쉬는 일단 사람들의 식사부터 조금씩 바꿔보기로 했다.

 

어떤 상황에서도 가능한 식사, 랩노쉬

 

랩노쉬가 필요한 사람들은 누구일까? 아무래도 바쁘게 시간을 사용하고 먹는 것 외에도 중요한게 많아서 종종 식사 ‘스킵’을 떠올리는 사람들이겠지. 우리처럼 작은 기업에서 하고 싶은 일에 대한 고민들로 꽉 찬, 하고 싶은 것이 많은 사람들이겠지.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DO EAT! START UP”

스타트업 사람들의 바쁜 일상에서 종종 스킵되던 식사를 바꿔보자.

그리고 그들이 열중하는 것에 대해 우리도 같이 얘기해보자.

 

식사를 바꿔보는 시도의 하나로 [랩노쉬 열정 한 끼 프로젝트: DO EAT! START UP]을 시작했다.

 

하고 싶은 것도, 해야 할 일도 많아 정작 나를 잘 못챙기는 열정 넘치는 스타트업 사람들의 건강과 시간을 서포트 하기 위해 진행한 특별 프로젝트이다. 랩노쉬로 식사를 바꾸고, 생겨난 여유는 스스로를 위해 쓰고. 그들이 그렇게 열중하는 스타트’업’에 대해 인터뷰를 하고 함께 더 널리 알리는 프로젝트.

 

식사를 바꾸는 것, 함께 해보자.

랩노쉬의 소식을 받아보세요

신제품 안내, 각종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출시 준비 중 입니다. 조만간 곧 만나요!